신예 박해인, 판타지오 전속 계약→'미남당' 캐스팅…연이은 겹경사

스타Hot / 김상진 기자 / 2022-05-24 11:57:57

 

신예 박해인이 판타지오 전속 계약했다.


24일 소속사 판타지오는 "팔색조 같은 매력을 가진 배우 박해인과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앞으로 다양한 모습으로 인사드릴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 더불어, 박해인이 출연을 확정 지은 드라마 '미남당'을 통해서도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이기 위해 준비 중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KBS 2TV 새 월화드라마 '미남당'은 전직 프로파일러이자, 현직 박수무당의 좌충우돌 미스터리 코믹 수사극으로, '미남당-사건수첩'이라는 웹소설을 원작으로 한다. 드라마에서는 새로운 캐릭터와 유머러스한 전개를 선보이며 원작과 또 다른 재미를 전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박해인은 극 중 핵심 인물인 강은혜의 친구 이지은 역으로 등장한다. 지은은 은혜에게 벌어진 일에 대한 실마리를 제공하며 활약할 예정이다.


박해인은 드라마 '편의점 샛별이'와 단편영화 '지미추'에 출연하며 차근차근 성장하고 있는 배우다. 특히, 최근 드라마 '어게인 마이 라이프'에서 황진용 의원(유동근 분)의 딸로 등장해 시청자의 시선을 집중시키며 강렬하게 활약한 바 있다. 매력적인 비주얼과 탄탄한 연기력을 바탕으로 필모그래피를 쌓아가는 것은 물론, 다양한 분야의 광고 모델로도 활약하며 활동 범위를 넓혀가고 있기에 앞으로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박해인이 출연하는 KBS 2TV 새 월화드라마 '미남당'은 오는 6월 방영 예정이다. 

스타엔 김상진 기자(letyou@starnnews.com)

[ⓒ 스타엔.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이찬원, 소아암·백혈병 환아들 위해 가왕전 상금 기부2022.07.04
박주연, 르엔터와 전속 계약…유빈·우혜림과 한솥밥2022.07.01
'솔로지옥' 신지연, 조세호 소속사 이미지나인컴즈와 전속계약2022.06.20
영탁, 소아암·백혈병 환아 위해 가왕전 상금 기부…선한 영향력2022.06.20
송강, 데뷔 후 첫 단독 오프라인 팬미팅 '강이랑' 성료2022.06.13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