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강, 데뷔 후 첫 단독 오프라인 팬미팅 '강이랑' 성료

스타Hot / 김경식 기자 / 2022-06-13 10:17:25

 

배우 송강이 팬들과 함께 잊지 못할 감동의 시간을 보냈다.


송강은 지난 12일 오후 6시 서울 YES24 라이브홀에서 단독 팬미팅 ‘2022 Song Kang Fanmeeting “강이랑”’을 열고 팬들과 만나 특별한 추억을 만들었다. seezn(시즌) 앱과 SIG(시그) 웹사이트를 통해서 온라인 글로벌 생중계된 이번 팬미팅은 팬들을 초대해 소중한 시간을 함께 갖고 싶다는 송강의 마음을 담아 무료로 진행되었다. 그뿐만 아니라 데뷔 이후 처음으로 열린 송강의 첫 단독 오프라인 팬미팅은 팬들의 열띤 성원과 높은 관심을 받았다.


박경림의 사회로 진행된 팬미팅은 송강의 등장과 함께 뜨겁게 달아올랐다. 송강의 근황과 작품에 대해 이야기를 나눈 ‘송강 Moment(모먼트)’를 시작으로 송강의 순발력을 알아보는 송강 운동회, 배우의 취향 토크 송강 Zip, 송강을 칭찬 감옥에 가둔 팬들의 참여 코너인 알고있지만,, 직접 커스터마이징 티셔츠를 만들어 본 송포유, 팬들을 위한 송강의 선물 폭탄 '송강 패키지'까지. 송강과 팬들은 함께 소통하며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무엇보다 이번 팬미팅에서는 온라인에서도 화제를 모았던 송강의 팬클럽명이 발표되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팬들이 응모했던 센스 넘치는 아이디어 중 송강이 선택한 팬클럽 명은 ‘송편’으로 ‘우리는 든든한 송강의 편’이라는 의미를 담았다. 이 가운데 송강은 사실 자신의 이름이 될 뻔했던 ‘송강근’과 고민했었다고 밝혀 웃음을 자아내기도.


이처럼 함께 웃으며 행복했던 약 150분의 시간을 보낸 송강은 팬미팅을 마치며 “오프라인에서 뵙는 것은 정말 오랜만이잖아요. 그래서 어제 잠도 제대로 못 자고, 여러분들과 마주할 수 있을까 생각을 많이 했는데, 오늘 저는 굉장히 좋은 시간 보낸 것 같아서 기분이 너무 좋은 것 같아요. 다음에 또 뵈었으면 좋겠어요”라며 설렘이 가득했던 하루에 대한 소감을 말했다. 이어 진행된 포토타임에서 팬들은 송강에게 화답하듯 ‘우리 강이랑 함께하는 빛나는 오늘을 기억해’ 서프라이즈 슬로건 이벤트를 준비했고, 이를 본 송강은 감정이 벅찬 듯 말을 잇지 못했다.


마지막으로 팬미팅이 끝난 후, 자신의 마음을 편지로 적었다고 밝혔던 송강의 손 편지가 영상을 통해 공개되어 팬들에게 큰 감동을 안겼다. 송강은 “데뷔 때만 해도 팬미팅이나 다른 여러 가지의 일들은 먼 얘기인 줄 알았는데 어느덧 시간이 지나서, 이 순간까지 오게 되었어요"라며 "때로는 지치고, 힘든 시간도 있었지만, 여러분들(송편들)이 해주신 응원과 사랑 덕에, 제가 이렇게 성장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20대의 마지막을 여러분들과 소중한 추억을 남길 수 있어서 행복하고, 여러분들도 오늘 하루 좋은 추억 만드셨으면 좋겠습니다. 항상 감사합니다”라고 진솔한 마음을 전했다.


오랜 시간 기다려왔던 팬들과 직접 만난 단독 팬미팅이었던 만큼 송강과 팬들이 서로 교감하며 소통하는 모습은 정다우면서도 포근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또한 조금은 엉뚱하지만 그래서 더욱 사랑스러웠던 송강의 모습은 팬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의 시간을 선사했다.


한편 송강의 단독 팬미팅 ‘2022 Song Kang Fanmeeting “강이랑”’은 seezn(시즌) 앱에서 시청할 수 있다. 

스타엔 김경식 기자(kks78@starnnews.com)

[ⓒ 스타엔.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이찬원, 소아암·백혈병 환아들 위해 가왕전 상금 기부2022.07.04
박주연, 르엔터와 전속 계약…유빈·우혜림과 한솥밥2022.07.01
'솔로지옥' 신지연, 조세호 소속사 이미지나인컴즈와 전속계약2022.06.20
영탁, 소아암·백혈병 환아 위해 가왕전 상금 기부…선한 영향력2022.06.20
임영웅, 소아암·백혈병 환아 긴급치료비 지원…"누적 금액 3420만원"2022.06.09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