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우야’ 김희진, 예능감+입담+고품격 라이브 모두 자랑

종합 / 김경식 / 2020-01-20 16:35:12
어우야 김희진 (사진=‘어우야 미키광수입니다’ 보이는 라디오 캡처)

가수 김희진이 맛깔나는 입담을 자랑했다.

김희진은 20일 오후 방송된 KFM 경기방송 ‘어우야 미키광수입니다’(이하 ‘어우야’)에 출연했다.

이날 김희진은 독보적인 비주얼, 특유의 밝은 웃음과 함께 청취자들에게 인사부터 건넸고, “‘차마’는 마이너 트롯 발라드다. 애절하고 시 같은 느낌이다. 이별하신 분들이 들으시면 감성을 콕 찌르는 곡”이라며 최근 발매한 앨범 ‘차마’ 홍보와 센스 넘치는 곡 설명을 잊지 않았다.

이후 김희진은 짙은 음색으로 ‘차마’ 라이브를 선사, 간드러지는 고품격 감성은 물론 무게감 가득한 가창력을 뽐내며 청취자들의 귀도 호강시켰다.

깊은 음색의 소유자인 김희진의 귀여운 홍보는 멈추지 않았다. “축하해야 할 일이 또 있다”는 DJ의 말에 김희진은 “국내 최초 트로트 뮤지컬 ‘트롯 Show 뮤지컬 트롯연가’(이하 ‘트롯연가’)에 캐스팅이 됐다. 첫 뮤지컬 발걸음이다. 많이 긴장이 된다. 3월부터 개최된다”고 생생한 소감을 전했다.

이외에도 김희진은 DJ와의 케미는 기본, 레드벨벳 슬기와의 남다른 친분 자랑부터 첫 데뷔 소감, 김양의 ‘우지마라’ 라이브 등 다채로운 팔색조 매력으로 팬들까지 사로잡았다.

‘차마’로 활발하게 활동 중인 김희진은 오는 1월 26일 부산 롯데호텔 크리스탈볼룸에서 진행되는 ‘孝 설명절 디너쇼’(효)부터 ‘트롯연가’까지 다양한 활동으로 대중을 찾아갈 예정이다.

스타엔 김경식 (kks78@starnnews.com)

[ⓒ 스타엔.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터치' 이태환, 사랑에 서툰 직진남…고백 거절에 '그라데이션 좌절'2020.01.18
'더 게임: 0시를 향하여' 파이널 티저 영상 전격 공개...흡인력 폭발2020.01.16
'블랙독' 서현진, 치열한 신경전 포착…생활기록부 ‘헬게이트’ 오픈2020.01.14
'99억의 여자' 길해연, 깊은 내공으로 묵직한 존재감 과시한 씬스틸러2020.01.14
‘집사부일체’ 신성록, 숨겨둔 예능감 대방출2020.01.13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