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재, 꼰대인턴 OST 세 번째 주자... ‘오르막길’ 재탄생 기대

드라마 / 김경식 / 2020-06-04 15:16:22
꼰대인턴 OST (사진=뉴에라프로젝트)

트로트 가수 김희재가 영탁, 이찬원에 이어 ‘꼰대인턴’ OST 세 번째 주자로 나선다.

김희재는 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MBC 미니시리즈 ‘꼰대인턴’ OST Part 3 ‘오르막길’을 공개한다.

TV CHOSUN ‘미스터트롯’에 출연한 김희재는 ‘돌리도’, ‘나는 남자다’ 등의 곡으로 사랑받았다. 폭발적인 인기에 힘입어 이번 ‘꼰대인턴’ OST ‘오르막길’을 가창하며 생애 처음으로 OST에 참여하게 됐다.

‘월간 윤종신’의 명곡 중 하나인 ‘오르막길’은 많은 가수들을 통해 리메이크된 바 있다. 이에 김희재는 자신만의 ‘오르막길’을 만들기 위해 노력했고, 원곡이 갖고 있는 감동을 온전하게 전달하기 위해 녹음 과정에서 가사 한 줄 한 줄의 의미를 거듭 고민해가며 녹음했다는 후문이다.

‘오르막길’을 통해 기존에 우리가 알고 있던 목소리를 넘어 새로운 김희재의 보컬을 감상할 수 있을 전망이다. 이번 ‘오르막길’은 윤종신의 ‘이별하긴 하겠지’, 규현의 ‘블라블라’ 등을 작곡한 바 있는 강화성 작곡가의 손길로 새롭게 편곡돼 그 감동을 배가하고 있다.

앞서 ‘미스터트롯’ 영탁과 이찬원이 각각 ‘꼰대라떼’, ‘시절인연(時節因緣)’을 부른 가운데 김희재가 선보일 세 번째 OST ‘오르막길’은 어떤 스타일로 재탄생될지 관심이 모아진다.

한편, 유쾌 상쾌 통쾌한 갑을 체인지 복수극 MBC 수목미니시리즈 ‘꼰대인턴’은 MBC와 OTT ‘웨이브’에서 매주 수, 목요일 밤 8시 55분에 동시 방송된다.

스타엔 김경식 (kks78@starnnews.com)

[ⓒ 스타엔.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라디오스타’ 허경환, “저 다음 주에 결혼할래요” 깜짝 발언2020.06.03
'쌍갑포차' 최원영, 저승경찰청 형사반장 최원영의 본업 복귀 임박2020.06.03
'더 킹' 김고은, 멋쁨 캐릭터의 정석…정태을 매력 드러난 명대사 모음2020.06.02
'영혼수선공' 업그레이드 힐링 2막 관전 포인트 공개2020.06.02
‘부럽지’ 최초 더블 데이트 중 리얼 뽀뽀 상황…지숙-이두희의 반응은?2020.06.01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