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막힌 유산' 박신우, 철부지 사랑꾼 ‘부한라’ 캐릭터 완벽 소화

드라마 / 김경식 / 2020-06-04 18:40:05
'기막힌 유산' 박신우 (사진=방송화면 캡처)

'기막힌 유산'에서 배우 박신우가 미워할 수 없는 철부지 막내 부한라로 매력을 발산하며 시청자들을 매료시키고 있다.

KBS 일일드라마 '기막힌 유산'에서 박신우는 아버지 부영배(박인환 분)의 혼인신고를 만류하기 위해 앞마당에 누워 시위를 하다가 코피가 나고, 아버지의 신혼여행을 따라가서 형들과 함께 아버지를 감시 하는 등 철없는 막내아들 부한라 캐릭터를 완벽 소화해냈다.

또한 전 연인의 결혼 소식에 이별 선물로 냉장고를 선물해주는가 하면, 목욕을 하며 이별에 슬퍼하는 모습 등 웃음을 자아내면서도 미워할 수 없는 사랑꾼의 모습으로 마성의 매력을 선보이며 시선을 고정시키고 있다.

박신우의 열연에 시청자들은 "부한라 너무 웃겨 ㅋㅋㅋ냉장고", "코피까지 나고 언제 정신차릴래?", "한라야 ㅋㅋㅋ 정신줄 챙기자", "이 둘 은근 매력 있음.", "박신우 연기도 넘 리얼해요!!", "언제 철들까 ㅠ ㅠ그래도 연기잘함", "근데 배우님 병맛연기 잘하시네용" 등의 반응을 보이며 부한라로 완벽 변신한 박신우를 응원했다.

이처럼 '기막힌 유산'에서 철부지 막내미를 발산하며 사랑꾼의 모습을 보여주는 등 연기 변신에 완벽 성공한 박신우는 앞으로 극에 활력을 불어넣는 감초 역할을 자처하며 적재적소에 웃음 포인트까지 담당해 앞으로의 박신우가 그릴 '부한라' 캐릭터에 기대감을 더해주고 있다.

한편 부한라로 완벽히 녹아들어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는 박신우가 출연하는 KBS 일일드라마 '기막힌 유산'은 평일 저녁 8시 30분에 방송된다.

스타엔 김경식 (kks78@starnnews.com)

[ⓒ 스타엔.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김희재, 꼰대인턴 OST 세 번째 주자... ‘오르막길’ 재탄생 기대2020.06.04
‘라디오스타’ 허경환, “저 다음 주에 결혼할래요” 깜짝 발언2020.06.03
'쌍갑포차' 최원영, 저승경찰청 형사반장 최원영의 본업 복귀 임박2020.06.03
'더 킹' 김고은, 멋쁨 캐릭터의 정석…정태을 매력 드러난 명대사 모음2020.06.02
'영혼수선공' 업그레이드 힐링 2막 관전 포인트 공개2020.06.02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