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혼수선공’ 신하균, 한강서 팟캐스트 깜짝 라이브 방송

드라마 / 김경식 / 2020-06-17 15:38:02
영혼수선공 신하균, 한강서 팟캐스트 깜짝 라이브 방송 (사진=몬스터 유니온)

‘영혼수선공’의 괴짜 라뽀 의사 신하균이 한강 고수부지에서 팟캐스트 ‘영혼수선공’을 라이브로 진행한다.

KBS 2TV ‘영혼수선공’ 측은 오늘(17일) 한강 고수부지에서 팟캐스트를 진행하는 이시준(신하균 분)의 모습을 담은 스틸을 공개했다.

‘영혼수선공’ 지난 방송에서는 간호사들의 ‘태움(직장 내 괴롭힘, 간호사들 사이에 사용하는 은어) 문화’를 조명했다. 나 간호사(서은아 분)는 세상을 등진 허 간호사(박예영 분)를 죽음으로 몰고 간 가해자로 몰렸고, 이에 절망감을 느껴 극단적 선택을 예고해 긴장감을 유발했다.

이런 가운데 공개된 스틸에는 시준이 한강 고수부지에서 팟캐스트를 진행 중인 모습이 포착됐다.

그런 시준을 도와 나 간호사를 찾는 한우주(정소민 분)와 어딘가 분주해 보이는 차동일(김동영 분)의 모습이 담겨 궁금증을 유발한다.

또 다른 사진에는 시준과 우주, 동일의 노력을 아는 건지 모르는 건지 한강 곁에 선 나 간호사의 모습이 긴박하게 담겼다.

시준이 한강에서 깜짝 팟캐스트 라이브를 진행한 이유는 무엇일지, 그의 깜짝 라이브 방송이 나 간호사의 선택을 막을 수 있을지 관심을 모은다.

‘영혼수선공’ 측은 “병원 진료 후 집에서 팟캐스트를 진행하며 닿지 않는 곳에 있는 누군가의 마음을 치료해온 시준이 한강에서 생동감 넘치는 라이브 팟캐스트를 진행한다. 시준의 팟캐스트 방송은 시청자들에게도 깊은 울림을 선사할 것이다. 본방송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스타엔 김경식 (kks78@starnnews.com)

[ⓒ 스타엔.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편의점 샛별이’ 정은지 특별출연...지창욱과 무슨 관계? ‘궁금증 UP’2020.06.16
‘꼰대인턴’ 박해진X김응수에게 가장 힘들었던 촬영은? 웃음 참느라 진땀 뺀 사연2020.06.15
'오 나의 파트너' 루나, 러블리+폭풍 리액션…흥 끝판왕 판정단2020.06.14
'편스토랑' 이영자, 설렘 가득한 로맨틱한 만남에 '미소 만발'2020.06.12
‘아이돌 라디오’ 다이아 유니스 “매일 SNS를 통해 근황 확인하는 사람 있다”2020.06.12
뉴스댓글 >

SNS